당진 임플란트 사랑니치과 잘하는 곳 찾고 있다면?

이번에는 당진 임플란트 당진 사랑니치과로 잘 알려진 아홉가지약속치과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니로 인한 통증이 없다면 사랑니 발치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니 발치를 미루면 치아 손상으로 인해 임플란트를 해야할 수도 있는데요. 임플란트는 주로 노화로 인한 치아 상실이나 치주질환으로 치아를 잃어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사랑니 역시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셔야겠습니다.


사랑니 발치를 미루면 안되는 이유

당장 사랑니 때문에 통증이 없더라도 사랑니의 특성상 발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니는 어금니보다도 안 쪽에 있죠. 그래서 음식물 찌꺼기가 남아 충치, 치과 질환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매복사랑니라면 특히 더 문제입니다. 매복된 정도와 방향에 따라 인접한 치아를 밀어내고 심한 경우 턱뼈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되도록 사랑니는 빨리 발치하는 것이 좋지만 중요한 것은 치과를 찾아 정밀검진을 받은 후 적절한 사랑니 발치 시기를 찾는 것입니다.


당진 임플란트 사랑니치과 찾을 때 궁금한 점?

당진 지역에서 임플란트와 사랑니 발치가 모두 가능한 치과를 찾는 분들의 대표적인 궁금증을 풀어드릴까 합니다.

Q. 사랑니 발치 통증은?

사랑니 발치하면 바로 통증부터 떠올리시는데요. 사랑니 발치로 통증이 걱정이라면 마취나 관리 프로그램이 잘 되어 있는 치과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랑니 발치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라면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능숙하고 안전한 발치가 가능해 통증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Q. 임플란트 기간은 얼마나?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기간은 2~3개월 정도입니다. 그러나 잇몸뼈의 상태가 좋지 않다면 뼈이식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임플란트 기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환자분이 스스로 자신의 상태를 파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우선 당진 임플란트 사랑니치과를 찾아 진료받고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Q. 임플란트 수술 시간이나 통증은 못 줄이나요?

임플란트는 잇몸을 절개하기 때문에 출혈이 발생하고 그로 인한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빠듯한 일상 속 겨우 짬내서 치과를 찾는 분들은 이러한 시간을 줄이고 싶으실텐데요. 임플란트 수술 시간이나 통증 역시 의료진의 경험과 기술력이 뒷받침된다면 줄일 수 있는 부분입니다.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불필요한 절개를 하지 않는다면 출혈, 회복기간, 통증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Q. 임플란트 사후 관리는 어떻게?

그만큼 임플란트는 의료진이 중요하며 또 한 가지 생각해야할 점은 사후 관리입니다. 사후 관리는 치과와 의료진의 노력 모두 중요한데요. 진료부터 수술, 사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이뤄지는 당진 임플란트 사랑니치과인지 알아봐야 하고 수술을 마쳤다면 정기적으로 내원해 임플란트를 점검해봐야 합니다.


본원에서는 면밀한 진단을 바탕으로 사랑니 발치 및 임플란트 수술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랑니와 임플란트 모두 치료 시기를 놓치면 상태가 심각해진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평소 정기 검진을 통해 증상이 악화하기 전에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라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